카테고리 없음

사무실쉐어 고민말고 여기로!

유익한정보공유 2020. 7. 1. 11:01

 

안녕하세요,

사무실쉐어 11년차 임대전문 마이파트너스입니다.

 


창업이나 스타트업을 새롭게 시작하여 새로운

사무공간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이용하기 더욱

적합한 곳이고요.

 


1인 사무공간,쉐어사무실을 찾는 분들도 이용하기 더욱

좋은 곳이랍니다.

 


거기다 개인사업자등록을 하기 위한 공간이나

주소를 필요로 하신 분들도 이용하기 적합한

곳이죠.

 

 

 


강남구에 위치한 마이파트너스는 굉장히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사무실을 이용하면서 필요로 하는 물건들이

있다면 얼마든 빌려서 사용할 수도 있죠.

 


이제 막 청년사업을 시작하신 분들이나

창업 등을 시작해서 자금이 여의치 않은 분들은

넓고 좋은 사무공간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런 분들에게 이곳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오피스 공간의 역할을 해드릴 것입니다.

 


또한 개인사업자등록 및 등록을 위한 주소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도 이용하기 적합한 공간을

제공해드리고 있죠.

 

 

 

 


다양한 크기의 사무공간을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1인이 이용하기 적합한 사무공간부터 해서,

9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의

소호사무실을 제공하고 있죠.

 


그래서 사람 수가 많지 않은 스타트업 기업이나

1인 회사를 운영하시는 분들, 개인사업자등록을

하셔야 하는 분들이 마음 놓고 이용하기에

더욱 적합하다는 특성이 있어요.

 

 


그리고 이곳은 평소에 사무실에 상주를 많이 하지

않지만, 가끔가다가 사무공간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이용하기에도 적합하고요.

 


개인사업자등록에 필요하거나,

우편물을 받아볼 수 있는 주소를 필요로 하는

분들도 이곳을 이용할 수 있어요.

 



그 외에도 혼자서 일을 하시는 프리랜서 분들도

얼마든지 사무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죠.


이렇게 다양한 용도로도 이용할 수 있고요.
비용도 저렴하게 책정되어있으므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보증금 없이 방마다 요금이 다르지만,

최소 20만 원부터 비용이 발생하게 된답니다.

 


방마다 비용의 차이가 생긴다고 해도,

부담 없는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비교적 자금 사정이 조금 빠듯한 분들도

이곳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죠.

 

 

 

혹시 공유사무실의 의미를 정확하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릴게요. 하나의 건물

또는 공간을 여러 개로 나누어서 다양한 업체들이 입주해 사용하는

것을 뜻한답니다. 당연히 사무실이 획일적이지 않고 규모가 다양해요.

 


일할 만한 공간을 임대하기 위해선

임대료가 만만치 않습니다. 특히나

강남 같이 인구 밀집지역은

더더욱 그렇죠. 그럴 때 유용하게

빌려서 업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설이 바로

강남공유오피스 임대전문 마이파트너스입니다.

 


특히 기존의 사무실 임대는 보통

계약 기간이 정해져 있는데요.

그래서 한 번 계약하게 되면

계획에 차질이 생기면 되돌리기

매우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공유사무실이라면 다릅니다.

 

 

 


바로 내가 딱 원하는 기간만큼만 선택해서 계약을 할 수 있거든요.

년 단위뿐만 아니라 일 단위로도

얼마든지 자유롭게 계약 가능해요.

그래서 여러분의 비즈니스 계획에

맞춰 임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도 반드시 검사하세요.

강남에서도 편리하게 알아보세요.

 

 

 


공간의 규모 역시 작은 곳부터

넓은 곳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사업 규모에 따라 필요한 사이즈로

고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혼자 일하는데 굳이 너무 넓은 곳을

비싸게 주고 빌릴 필요 없겠죠?

 


요즘 가성비 이야기를 많이들 하죠?

강남에서 가성비높은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하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선진국에서는 이미 보편화하여 있는

강남 공유오피스!

한 번 경험해 보시면 분명히

그 매력에 빠질 거예요.

 


비즈니스를 하게 되면 예상치 못한

비용이 많이 들어가게 되는데요.

그 중 업무에 쓸 가구나 가전,

실내 장식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입니다. 하지만 마이파트너스엔

기본적인 설비, 집기 등을 모두

갖추고 있답니다.

 

 

 


따라서 따로 살 필요가 없고

특히 폐업할 때도 처분하지

않아도 되니 그에 따른 금전적인

피해 또한 줄일 수 있습니다.

필요한 건 업무에 필요한 노트북,

사무용품 정도겠죠?


또한 투잡을 뛰는 분들이라도

내가 원할 때 언제든 업무 볼 수

있도록 24시간 운영하고 있어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편리하게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든든한 파트너로 최선을

다 하는 사무실입니다.

 


업무상 주소를 옮겨 놓을 만한

장소가 필요하다면 보다 저렴한

마이파트너스 강남 공유오피스를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