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트너스/소개

강남 공유사무실 20만원으로!

유익한정보공유 2019. 12. 10. 14:45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도 부쩍 추워지고

롱패딩없이 생활이 안될 정도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요!
몸은 춥지만 지갑 사정만은 따뜻하게 지켜야 되지 않겠어요?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사업을 위해 사무실을 준비 중인 고객님들께
안성맞춤인 공유사무실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공유사무실에 대해 많이들 들어보셨죠?
몇년 전만 해도 생소했던 단어인데,
최근들어 빠르게 알려지고 넓게 퍼져 나가고 있는 것 같아요.^-^


공유사무실은 책상 단위부터 공간 면적
등 규모가 다양하고, 라운지와 회의실 등의
공용공간을 공유하는 형태인 것이 기존
오피스와의 가장 큰 차이인데요,
이러한 공유사무실이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건 아마도,
일반 사무실을 임대하기에는 임대료를
제외하더라도 초기 비용이나 공간관리 등에서 큰 비용이 소모되는데,
1/2~1/3 정도 되는 적은 보증금과 임대료로
모든 것이 갖추어진 업무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일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초기투자 비용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곳이 바로 공유사무실이 아닐까 싶어요.!!
가구나 공간이 완비되어 있으면서,
최소한의 보증금과 임대료로 1개월 단위,
심지어 1시간 단위로도 계약할 수 있다는
점이 초기 기업이나 1인 기업에는
부담을 크게 줄여주니까요.


국내에 공유사무실 수가 점점 증가하면서
지난해 11월 말 기준 서울시 내에만
공유사무실 상표는 36개에 달하고 그 규모도
커지고 있는데요,


국내에 공유사무실가 아무리 많아지고
있다고 해도, 사업규모나 형태에 따라
고객 분들이 원하고 잘 맞는 공간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겠죠.



특히 서울지역에 거주하시는
저렴한 강남역세권의 공유 사무실을 찾는 고객 분들께서는
 저렴한 공유사무실의 선택지가 다양하지 않다는 점도 있고요.




이러한 점 때문에 공유사무실을
찾으실 때 가격 측면의 요소만을 염두에 두기
쉬운데, 제가 오늘은 서울 거주 사장님들께서,
공유사무실을 선택할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요소를 정리해보았어요.


공유사무실의 개념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은
의문이 한결 풀리도록, 공유사무실에
입주하고자 공간을 찾고 계시는 분들은
공유사무실을 선택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되실듯합니다 ^-^




 초기사업비용에 부담되지 않는 가격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출발의 경우 비용이
가장 크고 민감한 문제이지요. 그래서
창업사무실을 준비하는 대표님들은
정기적으로 지출되는 비용에서 가장
합리적인 지출 계획을 세우셔야 장기적으로
사업을 끌고 가는 데 부담이 줄어드는데요,


 월 이용료를 검사할 때는
장기적을 지출해도 감당할 수 있는 비용인지
점검하셔야 합니다.





광범위한 업무 활동이 가능한 위치
공유사무실을 구하시는 사장님들, 공유사무실
위치로는 교통이 편리하고 여러 업무를
처리하기에 적당한 곳이어야 해요. 또
서울 강남권을 지나갈 때 '아, 여기서
일한다고 했지?'라고 떠올릴 수 있을
만한 명확한 장소라면 더욱 좋겠죠?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공간 분위기.
공유사무실 구하실 때 어떠한 공간
분위기를 선호하느냐는 개개인마다
천차만별이예요. 하지만 일하는 공간인 만큼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된
공간이 좋을 거에요.



사실 일할 때는 오롯이 집중하여 일을 하고자
하는 한국 사람들의 성향을 잘못파악하서
너무 자유롭거나 활발한 분위기를 제공하여,
오히려 업무에는 방해가 되는 곳도 있거든요.


직접 공유사무실 업체를 방문해서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와 비슷한지 알아보아야 한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유동성 있는 계약 형태
공유사무실의 장점 중 하나인데요.
기업 규모가 작을수록 계약 형태가 유연한지도 잘 따져보아야 해요.
초기 기업에는 갑자기 구성원이
늘어나거나 줄어드는 상황이 얼마든지 일어날
수 있고, 일하는 위치를 바꿔야 하는 사정이
생길수도 있거든요. 이런 경우를 대비해
1개월 단위로도 계약할 수 있는지,
구성원 변동에 따라 공간 이동이 가능한지,
다른 지점의 미팅룸도 이용할 수 있는지
등을 사전에 점검하면 좋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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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유로운 독립 오피스 공간 창업사무실 선택하실 때 아침부터
저녁까지 업무를 하는 공간인 만큼 너무
협소한 독립 오피스 공간이라면
답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잠시 머물러도
쾌적한 장소일지 미리 검사해 보세요.


 회의장 대관 가능여부
사업을 하다 보면 잦은 미팅은 어쩔 수 없이
수반되어야 하거든요. 이럴 때 매번 카페를
방문하거나 모임 공간을 별도로 빌리는 것은
신경도 많이 쓰이고 시간적 비용적 부담이
있지요. 격식 없는 미팅을 진행할만한
공간이 있는지를 확인하세요.




믿을 수 있는 업무지원 서비스
공간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면 바로
요청할 수 있는 업무지원 서비스가
가능한지도 알아봐야 합니다.
업무를 하다가 책상이 더 필요하다거나,
히터 등의 대여가 필요할 경우, 또는
화장실이 막힌다거나(?) 갑작스러운 다양한
업무외적 상황이 발생할 수 있죠.
창업사무실
구하실 때 믿을 수 있는 분이
공간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면 업무에만
집중하기에 훨씬 좋을 거예요.



다양한 혜택
공간과 업무지원 서비스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다면 훨씬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공유사무실에서
입주 구성원에게 어떤 혜택을 지원하고
있는지, 내가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인지도 꼭 검사해보시길 바랄게요!



탄탄한 운영경험
입주하려는 공유사무실가 어느 정도의 운영 경험이 있는지,
성공적으로 운영되었는지,
입주 구성원을 어떻게 응대하는지를 미리
알아보시길 바래요. 문제없이 공간과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원활한 운영이 든든하게
받쳐주어야 하니까요.



이렇게 공유사무실을 선택 시
반드시 적용해야 할 요소들을 짚어 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요소들을 골고루 갖춘
 공유사무실, 어디일까요?


바로 마이파트너스입니다!


공유사무실 임대전문 마이파트너스는
무보증금, 월 20만 원가량의 아주
경제적인 금액으로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강남역세권 도보 5분 거리에 있어서 다양한 업무
활동을 펼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공간 분위기도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잘 조성되어있어요.
실제 입주자분들 중에서도 다른
공유사무실의 너무 활발한 분위기와 맞지
않아 많이 파트너 스스로 옮겨오는 예도 있습니다.



마이파트너스의 여러 장점 중
하나는 유동성 있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어요.
일반사무실이 1년 단위로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는 점과는 다르게, 마이파트너스는
1개월 부터 계약이 진행되며, 원하신다면
더 짧은 기간, 짧은 시간 단위로도 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사무실을 이용하면
가장 큰 신경이 쓰이는 장기계약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어요.



마이파트너스의 업무공간의
경우 타 공유사무실보다 독립사무실 공간이
여유있게 마련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장시간 머물러도 답답함 없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요.


넓은 회의실에서 외부 손님과 미팅을 할 수 있으며,
군더더기 없이 단순하고 선천적 분위기도
가지고 있답니다.



이외에도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실장님께서
즉시 요청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우며, 본점의 오랜 운영 비결로 높은
재계약률을 이어간다는 점 등이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보고 방문 시 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지금 바로 전화해보세요^-^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