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비용으로 고급 사무실 임대하는 꿀팁!
경기불황의 여파로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는
1인 사무실이나 스타트업 창업이 늘고 있다.
이에 사업장등록 주소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곳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업무 중심지인 강남 역세권에
월 15만원부터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무실을 제공하는 비즈니스센터
마이파트너스가 있다.
월 임대료 외에 추가 비용 없이 사무실공간과 공유회의실,
공유사무기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나아가 사업자를 위한 업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소규모 사업자나 스타트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이다.
‘마이파트너스’는 강남 역세권에만 10센터가 위치해 있다.
최상의 프리미엄 사업장과 주소지를 최저가로
제공하자 벌써부터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오피스의 입주뿐 아니라 법인설립과 세무기장 상담을 지원하고
여기에 우편물 수신과 보관,
공간임대와 회의실 대여 등 입주업체의 니즈에 맞는
비상주서비스를 제공해 이용부담을 줄이고 사업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이벤트로 강남권 비상주사무실을 월 1만원~15만원까지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가상사무실과 함께 상주가 가능한 소호 사무실임대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강남소호사무실의 경우도 최저가 5만원부터 제공하며,
입주업체가 원하는 기간까지 맞춤 임대가 가능하다.
또 1인 개인사무실부터 여러 명이 쓸 수 있는 사무실까지 다양한 공간에
최고급 풀옵션을 집기를보유하고 있으며
독립된 사무실에 개폐가 가능한 창과 개별 냉난방,
최고급 보안 시스템을 갖췄다.
전화비서 프로그램은 1인기업이나 스타트업을 위해 자주 자리를 비우는 사무실의 업무를 대신하고 있다.
우편물 수·발신을 포함해 개인 사물함, 일정관리, 사무지원, 경리지원, 카페운영, 법무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주사들이 자리를 비우는 경우가 많은데 클라이언트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직원들로 구성해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입주를 하는 동시에 마이파트너스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 성공하는 기업으로 만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