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들어 특색있는 개인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소규모
1인 창업자들이 늘면서 사업장을 꾸리는 장소에 대한
부담 또한 무시할 수 없는 문제입니다.
여러 가지 복잡한 절차도 문제지만 시작 단계에서 이미
금전적으로 부담되기 시작하면 이익을 얻기 전부터
위축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비상주 사무실, 공유사무실 임대로 일반사무실 보다
경제적인 방법으로 창업할 방안을 모색하고 계십니다.
임대차 계약이 가능하며, 각종 사업을 운용하기에
편의성이 갖추어진 환경 속에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과
더불어 관리자가 상주하고 있어 처음 사업을
시작하시기에는 최적의 조건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생활 근린 시설이기 때문에 법인, 개인사업자
모두 사업장 주소로 발급 가능합니다.

작게 사업을 운영하다 보면 주요 업무가 바쁜 와중에도
부수적인 주변일까지 도맡아 하려면 하루가 부족한
것도 사실입니다.

강남공유사무실 임대전문 마이파트너스에서는 우편물, 등기 및
택배수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화 또한 착신 전환으로 번호 제공이 되며,
관공서나 금융기관 등 대행 비결, 세무서비스까지
연계해 드리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하니
여러모로 잡무에서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사무실 내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려한 실내장식 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실속인데
기본적인 집기들과 환경이 외려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사용하시는 업주분들은 사무실 내부에
칸막이로 구역을 나누어 좀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당연히 적당한 규모의 회의실 역시 갖춰져 있습니다.
외부 인력과의 회의가 필요하거나 온라인상의
인력들이 회의나 계약 조정을 하는 장소로도 전혀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회의에 필요한 빔프로젝터, 노트북,화이트보드 등이
설치되어 있어서 별도 대여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인력이 본인뿐만 아니라 몇 명까지
입주 근무가 가능한지 확인해 본다면 적게는 1인
혼자서도 가능하며 7인까지 입주 근무가 가능하다고
하니 사업장 비용에서 절감을 원하시는 다양한 규모의
사업체가 마이파트너스 이용 가능합니다.

물론 사무실 외 기본 시설에 대하여 매번 청소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전체적인 사무실 분위기도
깔끔한 편이고 별도로 물이나 기본적인 차도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있어서 갑작스러운 손님
대접하기에도 부족함이 없겠습니다.

마이파트너스는 소규모 사업가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사무실을 제공하고있느
공유오피스 임대 시스템 방식이라 임대료도 저렴합니다.
월 20만 원가량, 정상적인 사무실 임대료에 비한다면
집기 사용료, 상주 관리비 등 모든 것을 제한다고 해도
현실적으로 아주 경제적인 금액입니다.

게다가 사무실에 위치가 주변으로 은행, 관공서
등 중요 상업지구가 아주 인접한 역세권 지역으로
더욱 편안하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사실 이런 역세권 지역에 사무실을 개업한다는 것이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얼마나 부담스러운 것인지
알고 계실 겁니다.

사무실계약 기간 단위는 1개월부터
많이 하지만, 사례에 따라 월이나 일 단 뒤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합니다.
비상주오피스 계약기간은 3개월 이상부터 가능하며
강남최저가를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소규모 사업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성 업무용으로
빌려서 사용하시기에도 좋은 조건입니다.
이미 비상주사무실,소호사무실 사용 원하시는 많은 대표님께서
많은 문의와 방문을 해주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