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창업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죠?
창업을 시작하기 전 기본자금이 여유로우면 걱정이 없지만,
사실상 부족한 상태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 중 가장 부담되는 부분이 바로 사무실 임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용적으로 부담스럽기 때문에 , 비즈니스센터/소호사무실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중 마이파트너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를 이용하실 경우,
1인 창업자들의 임대차 부담감을 없앨 수 있습니다.
서울 중심부인 강남에 총 12곳의지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공동사무실, 풀옵션 독립 사무실로 운영하고 있으며
강남역세권의 가상오피스를 임대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서울에는 일반 상주사무실보다 비상주사무실 대여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이곳은 더욱 인기가 많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상사무임대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부분은 바로 임대계약인지,
사업을 운영하기에 적합한 위치에 있는지, 합리적인 비용인지,
비상주관리자가 있는지 등의 여부를 확인하면 문제없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비상주사무실은 실주소 지에 상주하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위치적인 면에서나 화려한 실내장식으로 비용적인 부담이 적으며
꼭 필요한 부분은 다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부담없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마이파트너스는 비상주관리자가
철저하게 우편물과 실사지원을 관리해주고 있으며
위치 역시 접근성이 좋고, 건물소유자와 체격 하는 임대차계약이자
가격적인 면에서도 매우 저렴한 곳입니다.
비상주사무실의 경우 3개월 단위 계약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월 10만 원이면 번듯한 사업자등록증이 체계적으로 발급되기에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며,
앞서 언급한 것처럼 우편물 등기 및 택배 등의 수신이 가능하고
전화 착신전환으로 번호제공이 가능합니다.
또한, 각종 관공서나 금융기관 등 풍부한 실사대행 비결을 갖추고 있으며
세무서비스도 연계해 주고 있으며 부족한 사업비를 비상주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창업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실속있는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만을
제공하는 곳이기에 초보창업자들에게 가상오피스 임대 전문 마이파트너스는
더할나위없이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